NH농협카드, 고객 취향 저격…카드 디자인 전면 리뉴얼
상태바
NH농협카드, 고객 취향 저격…카드 디자인 전면 리뉴얼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7.2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카드 제공
사진=NH농협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NH농협카드는 고객의 개성과 트렌드를 반영하면서 농협의 차별화된 가치를 담기 위해 카드플레이트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 한다고 24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지난 2018년 디자인을 통한 정체성 구축을 위해 ‘고객과 마음을 잇다’라는 컨셉의 카드디자인 플랫폼을 정립했다. 최근 변화하고 있는 디자인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다시 한 번 과감한 디자인 혁신을 추진한다.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전체적인 그래픽 모티브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카드네이밍을 이미지화해 표현한 BI 및 아이콘의 변화를 통해 직관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기존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개성을 중요시하는 고객니즈를 반영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한 세련미를 강조했다. 또 앞으로 출시 할 카드디자인의 확장성을 확보하고, 상품 특성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제공하기 위해 그라데이션 컬러와 색상의 명도, 입체감을 활용한 4가지 타입의 디자인 플랫폼을 구현했다.

이 밖에 NH농협카드 최초로 투명 카드플레이트 디자인도 적용해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개선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은 오는 8월 출시되는 신상품부터 우선 적용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