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배우 오대환·최정우씨 모델 발탁
상태바
페퍼저축은행, 배우 오대환·최정우씨 모델 발탁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7.2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배우 우석준, 손세윤, 오대환, 최정우씨. 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왼쪽부터)배우 우석준, 손세윤, 오대환, 최정우씨. 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페퍼저축은행은 친근하고 대중적인 이미지의 배우 오대환과 최정우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페퍼저축은행은 배우 오대환과 최정우를 통해 서민금융기관으로서의 친근한 면모를 강조할 계획이다. 또 신인배우 손세윤, 우석준도 함께 모델로 기용해 20~30대 고객에게도 한층 더 다가갈 예정이다.

배우 오대환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준선’ 역으로, 배우 최정우는 KBS 미니시리즈 ‘영혼 수선공’과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활약하며 전 세대에 걸쳐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페퍼저축은행은 설립 이래 호주유학지원금,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소통해왔다. 이에 더해 이번 모델 기용을 통한 광고캠페인으로 보다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해당 광고는 하반기 중 케이블 채널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