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비2: 정상회담' 오늘(23일) 카카오페이지 라이브채팅 개최
상태바
'강철비2: 정상회담' 오늘(23일) 카카오페이지 라이브채팅 개최
  • 강미화 PD
  • 승인 2020.07.2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객들과 함께하는 온라인 회담…정우성X곽도원X유연석X양우석 감독 참석
다채로운 매력의 캐릭터 능력치 분석 토크부터 관객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시간까지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 포스터. 사진 제공=와이웍스엔터테인먼트 /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 포스터. 사진 제공=와이웍스엔터테인먼트 / 롯데엔터테인먼트.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의 출연과 양우석 감독의 신작으로 화제가 된 '강철비2: 정상회담' 오늘(23일) 저녁 9시 30분 카카오페이지 라이브채팅을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강철비2: 정상회담'은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리는 영화.

이번에 진행되는 라이브채팅은 대한민국 대통령 ‘한경재’ 역의 정우성, 쿠데타 주동자 '북 호위총국장' 역을 맡은 곽도원, 북한 최고 지도자 ‘북 위원장’ 역의 유연석, 그리고 양우석 감독이 함께해 예비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만난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캐릭터 능력치 분석 토크뿐만 아니라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관객들이 그동안 궁금해왔던 '강철비2: 정상회담'에 대한 질문에 배우와 감독이 직접 답하는 코너도 준비되어 있어 다채로운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철비2: 정상회담'의 개봉 만을 손꼽아 기다렸던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볼거리를 선사할 이번 카카오페이지 라이브채팅은 카카오페이지 앱, 카카오톡 #(샵)탭, 카카오TV, Daum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냉전이 지속 중인 분단국가인 남과 북, 그리고 한반도를 둘러싼 강대국들 사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을 위기 상황을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네 배우의 공존과 대결을 통해 실감 나게 그려낼 '강철비2: 정상회담'은 7월 29일 개봉해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