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KS-WEI’ 가정용 가구 부문 3년 연속 1위
상태바
에몬스가구, ‘KS-WEI’ 가정용 가구 부문 3년 연속 1위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7.2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곤 에몬스가구 전무(왼쪽)와 이상진 한국표준협회장이 지난 22일 을지로 서울 롯데호텔에서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인증서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에몬스 제공
김승곤 에몬스가구 전무(왼쪽)와 이상진 한국표준협회장이 지난 22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인증서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에몬스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에몬스가구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 가구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측정해 부문별로 발표하는 제도다. 구체적으로는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으로 나뉜다. 

이번 인증 수여식은 지난 22일 을지로 서울 롯데호텔에서 진행됐다. 총 84개 상품군(17개 서비스 포함), 275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에몬스가구는 가정용 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노현관 에몬스 홍보실 부장은 “이번 수상은 에몬스 고객들의 만족도가 반영된 만큼 뜻 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더 큰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