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끌레도르 모델로 김태희 발탁...프리미엄 강화
상태바
빙그레, 끌레도르 모델로 김태희 발탁...프리미엄 강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7.2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끌레도르 모델로 발탁된 김태희. 사진=빙그레 제공.
끌레도르 모델로 발탁된 김태희. 사진=빙그레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빙그레는 자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 모델로 배우 김태희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끌레도르는 2005년 출시된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지난해까지 약 2500억 원의 누적 매출을 올렸다.

빙그레 측은 배우 김태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와 어울린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광고 영상에서 김태희는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를 벗어나 당당하고 시크한 걸크러쉬 콘셉트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또한 긴 촬영 시간 동안 웃음을 잃지 않는 김태희의 모습에 긍정적인 촬영 분위기가 내내 이어졌다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광고 영상은 유튜브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끌레도르는 올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강화시키는 데 주력했다.

끌레도르의 ‘황금 열쇠’라는 본래 의미에 맞게 브랜드 디자인과 패키지를 황금 열쇠를 강조한 고급스러운 형태로 바꿨다. 또한 제품에 국내산 원유를 사용하고 원재료의 질감을 살렸다. 더불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반영하기 위해 제품 라인업에 미니컵을 다시 추가하고 청키스타일 파인트 등 라인업별 신제품을 출시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올해 진행된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끌레도르가 새롭게 태어났다”며 “새 단장을 한 끌레도르와 김태희의 고급스러움의 시너지 효과를 내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의 ‘진한 맛의 감동’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