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KSQI 가정용보일러 AS 부문’ 2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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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KSQI 가정용보일러 AS 부문’ 2년 연속 1위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7.20 1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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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경동나비엔 제공
사진=경동나비엔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경동나비엔은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가정용보일러 AS 부분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KSQI는 다양한 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조사하는 지표다. 고객접점 부문 조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고객센터, 지점, 매장 등에서 이뤄지는 대면 서비스를 평가한다. 기업의 고객지향적인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진단하는 기준이 된다. 경동나비엔은 최상의 고객만족을 실현하며 보일러 산업 전반의 서비스품질을 드높인 점을 인정받았다. 

경동나비엔은 제품 개발부터 서비스까지 고객중심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소비자 선택지를 넓히기 위해 다양한 수요에 대응하는 콘덴싱보일러 라인업을 확충하고 있다. 또한, 365일 24시간 운영하는 콜센터를 통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총 13개의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AS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AS를 넘어 ‘사전점검 서비스’도 도입했다. 작년 여름에는 울릉도, 독도, 완도 등 서비스 인프라가 취약한 도서지역 대상으로 보일러 사전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며, 서비스 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섰다. 

전양균 경동나비엔 서비스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고객의 마음까지 행복하게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일념 하에 다양한 서비스 영역을 선도해나가고 있다”며 “보일러는 난방과 온수 사용으로 인해 사계절 필수 가전으로 거듭난 만큼, 고객들이 언제나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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