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건강브랜드 ‘tft’ 온라인몰 오픈
상태바
빙그레, 건강브랜드 ‘tft’ 온라인몰 오픈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7.2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바시티 제품 모음. 사진=빙그레 제공.
비바시티 제품 모음. 사진=빙그레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빙그레는 자사의 건강브랜드 ‘tft’의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건강브랜드 ‘tft’는 taste(맛)·function(기능)·trust(신뢰) 3가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한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통합브랜드다. 

빙그레는 지난해 가수 강민경을 모델로 기용한 여성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를 론칭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tft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tft 온라인몰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오렌지색을 바탕으로 디자인됐으며, PC나 모바일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정기배송 서비스, 선물하기 기능 등 소비자들의 편의성에 중점을 맞춰 제작됐다.

한편, 빙그레는 온라인몰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입 후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약 1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 요일별로 할인 품목이 바뀌는 타임세일 이벤트 등이다.

tft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tft는 여성전문 브랜드 ‘비바시티’를 시작으로 남성 전문 브랜드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이어 선보일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