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공기청정기 라인업 확대
상태바
SK매직, 공기청정기 라인업 확대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7.2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기술 적용 ’코어 360° 공기청정기’ 출시
SK매직 ‘코어 360° 공기청정기(ACL-131T0)'.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 ‘코어 360° 공기청정기(ACL-131T0)'. 사진=SK매직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SK매직이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선보인다.

SK매직은 ‘코어 360° 공기청정기(ACL-131T0‧131T1)’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어 360° 공기청정기는 항공기 엔진인 프리미엄 ‘터보팬’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총 3680개의 에어홀을 통해 오염된 공기를 전 방향 흡입하고,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 바람을 내뿜는다. 첨단 초정밀 센서를 탑재해 초미세먼지를 실시간 감지해 공기질을 관리하고, 4단계 색상의 LED라이트로 공기 상태를 실시간 안내한다.

필터는 △극세사 프리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 등 3단계로 구성됐다.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을 위해 펫 전용 필터인 ‘펫 더블케어 필터’를 추가할 수 있다.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털과 먼지, 배변 냄새의 주요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등 유해가스까지 집중 관리할 수 있다.

필터 교체와 관리도 간편하다. ‘올인원 케어 필터’의 교체 주기는 연 1회다. 교체 주기도 비교적 길어 비용 절감 효과까지 있다. 펫 더블케어 필터도 탈부착형으로 제작됐다. 

SK매직 관계자는 “코어 360° 공기청정기는 성능과 공간 효율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1인 가구는 물론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