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이달 분양 예정
상태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이달 분양 예정
  • 최은서 기자
  • 승인 2020.07.2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국제도시에 들어서는 생활 숙박시설…규제서도 자유로워
인테리어 특화 설계·다양한 면적…생활인프라·광역교통망 갖춰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현대건설이 시공을 맡고 한국자산신탁이 시행(고려자산개발 위탁)하는 생활 숙박시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이 이달 말에 견본주택을 오픈할 예정이다.

단지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 29-12(C8-1BL)에 지하 4층~지상 44층, 2개동, 608실 규모로 조성된다. 중소형 면적인 전용면적 77~191㎡인 생활 숙박시설로 공급된다. 

단지는 총 다섯가지 콘셉트의 커뮤니티 공간을 갖춰 수준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지하1층과 3층의 ‘컨시어지 하우스’에는 로비와 리셉션 데스크가, 3층에는 각종 커뮤니티 공간들이 마련된다. 힐링공간인 ‘배스하우스’에는 고급 사우나시설과 실내 수영장이 들어선다.

레저를 통한 사교 커뮤니티 공간인 ‘클럽하우스’에는 인도어 시설인 골프 연습장, 골프스크린룸, 피트니스존, 테라피가든 등이 계획돼 있다. 이 밖에도 3층에는 카페테리아, 비즈니스 라운지 등으로 활용 가능한 ‘커먼하우스’가 조성된다.

4층에 계획돼 있는 조경공간인 ‘그린하우스’는 단지 내에서 그리너리 라이프를 느낄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에디션가든, 이벤트가든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각 실에는 2.4m 천장고가 적용되며 드레스룸에는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다. 현대건설은 ‘아르데코 스타일현대 도시 생활에 알맞은 실용적이고 단순한 디자인)’의 디자인을 외부에 적용하고, 내부에는 모던함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를 적용할 예정이다. 

단지와 가까운 곳에 자리한 코스트코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 대형몰을 비롯해 이랜드몰(예정), 신세계몰(예정), 롯데몰(예정)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연송초, 신정초, 연송고, 채드윅송도국제학교, 인천글로벌캠퍼스 등도 있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 역세권 입지이며, 제2경인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예정) 등 진입이 수월하다. 

또 일대에는 여의도공원의 약 2배 넓이에 달하는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달빛축제공원 등 대형 공원이 조성돼 있다. 이 밖에도 송도 랜드마크 시설로 예고된 송도워터프런트호수(예정)와 아암도 해안공원 등을 통해 오션 라이프의 정취도 즐길 수 있다.

생활 숙박시설로 공급되는 이 단지는 별도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면서도 아파트처럼 구분등기를 통한 보유와 매매가 가능하다. 전매제한의 적용을 받지 않는다.

생활 숙박시설과 함께 고급 상업시설 ‘힐스에비뉴 송도 스테이에디션’도 동시 분양될 예정이다. 

한편 견본주택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7-1에 위치하며 이달 중 오픈할 예정이다. 사전홍보관은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상가 A동(메르세데스 벤츠 송도 전시장 옆)에 자리하며, 방문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