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이엘츠, 6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ELTS교육 1위 수상
상태바
edm아이엘츠, 6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ELTS교육 1위 수상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7.2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edm아이엘츠가 2020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ELTS교육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스탁이 조사, 평가하는 교육 부문 브랜드 인증 제도다.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B&B 마케팅연구센터가 공동 개발한 KEBI 모델을 바탕으로 교육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edm아이엘츠는 2015년부터 6년 연속 IELTS교육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며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edm아이엘츠는 국제공인어학평가시험인 아이엘츠(IELTS) 교육을 위한 전문 학원이다. 강남 edm아이엘츠 학원과 온라인 edm아이엘츠 인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edm아이엘츠는 2015~2019년 5년 평균 수강생의 90%가 1.8개월 만에 해외 대학 입학 점수인 IELTS 6.0이상을 달성하면서, 체계적인 집중 관리로 학생들의 단기 목표 달성을 돕고 있다.

edm아이엘츠 학원은 영국문화원 선정 아이엘츠 공식 시험 접수처이자 대표 아이엘츠 플래그십 센터다. 시험장은 전통적인 방식의 시험지로 치르는 아이엘츠 시험인 PBT부터, 컴퓨터로 치르는 CDT 시험까지 볼 수 있도록 구성해 최적의 시험 응시 환경을 갖췄다. 이 외에도 아이엘츠 전문 강사진이 맞춤 담임 제도로 학생들을 밀착 관리하며 일대일 Writing 첨삭, 온라인 특강, 수업 녹화본 제공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 교육서비스인 edm아이엘츠 인강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으로 독학을 선택한 학생들도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최근에는 edm아이엘츠 학원의 현장강의도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현장강의 패키지’를 오픈해 최신 시험 경향에 따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edm아이엘츠 관계자는 “edm아이엘츠는 아이엘츠 최신 경향을 분석한 강의는 물론 일대일 Writing 첨삭, 무료 온라인 특강 등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 시스템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면서 “이런 노력으로 6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ELTS교육 부문 1위라는 영광을 얻게 된 만큼, 앞으로도 수강생들이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