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배냇밀’ 론칭 기념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아이배냇, ‘배냇밀’ 론칭 기념 프로모션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7.2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일 선물 싹쓰리’ 개시…인증샷‧페이백 이벤트
사진=아이배냇 제공
사진=아이배냇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아이배냇은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 론칭 100일을 기념해 내달 3일까지 ‘배냇밀 100일 선물 싹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백일사진 인증샷 이벤트 △페이백 이벤트 △축하&응원댓글 이벤트로 구성됐다.

백일사진 인증샷 이벤트는 엄마 및 아빠의 백일사진과 자녀의 백일사진을 배냇밀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 내 정기 주문 고객 중 1·10·20·30·50·100·200·300·400·500번째 고객은 구매금액 상당의 포인트를 페이백 적립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은 배냇밀몰 내 이벤트 게시물에 배냇밀 100일 축하&응원 댓글을 남기는 전 회원에게 3000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먹거리 순수주의 경영철학 아래 지난 2012년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컨피던트 순산양분유’를 선보였다. 지난 2018년에는 국내 최초 3세 이상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꼬마’를 선보였고, 지난 3월에는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론칭하며 배달이유식 시장에 진출했다.

식품안전 관리를 위해 충주에 위치한 배냇밀 ‘스마트키친’에서 이유식 원재료 전처리, 생산, 포장과 배송까지 모든 단계에서 철저한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배냇밀 배달이유식 택배박스 내부에 안심온도계를 적용하는 등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론칭 이후 배냇밀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분유부터 이유식까지 아이먹거리 순수주의를 고집하는 아이배냇이 이유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