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중복 앞두고 ‘별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옥션, 중복 앞두고 ‘별미 프로모션’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7.2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옥션 제공
사진=옥션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옥션은 중복(7월 26일)까지 ‘옥션 별미’ 프로모션을 열고, 프리미엄 보양식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옥션 별미는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신선식품을 모아 소개하는 옥션의 대표 신선식품 프로모션이다. 품질 불만족 시 무료 반품이 가능하고,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우선 옥션 별미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전회원에게 79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증정한다. 쿠폰은 행사기간 중 매일 3장씩 다운 받을 수 있다. 옥션 신선식품 구매가 처음이거나 지난 1년간 구매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최대 7000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대표 상품 외에도 오는 21일에는 민물장어와 사골곰탕, 22일부터 23일까지는 돌문어, 무항생제 닭, 24일부터 26일까지는 제철 민어, 새싹 삼 등을 할인한다.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신품종 딜’에서는 ‘호주산 찜용 알꼬리’와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세트’를 준비했다. 그 외에 MD가 선정한 프리미엄 상품을 할인가에 선주문하는 ‘프리오더’, 소포장 돼 1인 가구도 부담 없는 ‘맛보기 딜’ 등의 코너도 준비했다.

신동옥 옥션 마케팅팀장은 “중복을 앞두고 다양한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품질이 검증된 프리미엄 보양식재료를 옥션 별미로 선보인다”며 “고객들이 직접 추천하는 상품만을 엄선한 만큼 맛과 품질 면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