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비대면 서비스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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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비대면 서비스 확대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7.19 1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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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키오스크 활용
롯데월드가 모바일과 키오스크를 활용해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한다.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가 모바일과 키오스크를 활용해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한다. 사진= 롯데월드.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매표부터 주차비 정산까지 모바일과 무인 키오스크를 활용한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한다.

먼저 21일부터 스마트폰 앱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통한 주차비 사전정산 서비스와 주차 키오스크를 활용한 무인정산 서비스를 도입한다. 모바일 티켓 소지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앱의 마이페이지에 차량번호를 입력해 주차요금을 정산할 수 있다. 모바일 앱 이용이 어려울 때에는 롯데월드 단지 총 16곳에 설치된 주차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정산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온라인 예매 절차를 간소화하고 매표소에 태블릿 키오스크(무인발권기)를 확대 설치해 다양한 비대면 매표를 지원한다. 홈페이지나 키오스크로 매표하면 카카오 알림톡, 문자메시지(LMS)로 모바일 웹티켓이 전송돼 별도의 어플 설치 없이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롯데월드 어드벤처 앱에서 티켓을 구입하거나 홈페이지, 키오스크로 매표한 티켓을 앱에 등록하면 우선탑승 서비스 ‘매직패스’를 최대 3회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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