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제37회 한국 대학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OK저축은행, 제37회 한국 대학 골프대회 개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7.1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OK저축은행 제공
사진=OK저축은행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OK저축은행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강원 횡성에 위치한 ‘벨라스톤 컨트리클럽’에서 제37회 한국 대학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OK저축은행은 지난 2014년부터 한국대학골프연맹과 함께 매년 대회를 개최하며 골프 유망주 발굴에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대회는 총 3라운드 형태로 개최되며 △1부(아마추어부) 개인전(남·녀) △1부 단체전(남·녀) △2부(프로부) 개인전(남·녀) △2부 단체전(남·녀) △대학원부 개인전(남·녀)로 구분해 진행될 예정이다. 

각 부문 별 1~3위 입상자에게는 △KPGA(한국프로골프협회)·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입회 특전 △국가대표·국가상비군 배점(50점) 부여 △총 800만 원 규모의 ‘OK저축은행 장학금’ 수여 등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 대학 골프대회 개최 외에도 OK저축은행은 OK금융그룹과 함께 골프 발전을 위한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지난 2010년부터 KLPGA 공식 투어인 ‘박세리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오는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경기 광주에 위치한 ‘뉴서울컨트리클럽(CC)’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는 ‘코로나19(COVID-19)’ 시국 속에서, ‘IMF 외환 위기’ 당시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한 박세리 도쿄올림픽 여자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을 매개로 ‘시대를 위로하는 We(위)대한 힘’이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된다.

이 밖에 OK금융그룹 계열사들과 함께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을 통해 지난 2016년부터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세리키즈 골프 장학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