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여름 샌들 2종 출시
상태바
네파, 여름 샌들 2종 출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7.1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펠로 보아·테아노20
네파, 여름 샌들 2종 출시. 사진= 네파.
네파, 여름 샌들 2종 출시. 사진= 네파.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네파는 2가지 타입의 여름 샌들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스펠로 보아 샌들은 산과 계곡 트레킹, 물놀이까지 할 수 있는 다목적화다. 일반 샌들과 달리 앞코 보호 고무창을 장착해 발가락을 보호해 주는 것은 물론 보아 핏 시스템을 사용해 신발 끈을 원터치로 풀고 조일 수 있다.

발등에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물가에서도 착화할 수 있도록 접지력 좋은 미끄럼 방지 아웃솔을 적용했다. 안창에서 바닥창으로 배수구를 두어 물빠짐과 빠른 건조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것 또한 특징이다.

테아노20은 최근 유행하는 벌키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밸크로 타입이다. 뒤꿈치 부분의 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해 필요에 따라 샌들 또는 슬라이드(슬리퍼)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안감에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네오플랜 소재를 적용했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여름철에는 샌들만큼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슈즈가 없지만 또 종류가 많고 디자인에 따라 실용도가 떨어지는 부분도 있어 선택 시에 고민이 많이 생길 수 있다” 며 “네파의 여름 샌들 2종은 그런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도록 아웃도어의 기능성은 살리면서 디자인적 차별성을 둔 다목적 여름용 샌들로 다가오는 휴가 기간은 물론 일상에서도 여름내내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