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학교 LINC+ 사업단, 용인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티셔츠 기증
상태바
용인송담대학교 LINC+ 사업단, 용인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티셔츠 기증
  • 김길수 기자
  • 승인 2020.07.1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길수 기자]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 LINC+사업단(단장 최보람)은 지난 7일 용인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역 가족복지와 청소년 복지를 위한 티셔츠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용인송담대학교 LINC+ 사업단 티셔츠 기증식
용인송담대학교 LINC+ 사업단 티셔츠 기증식

이번 티셔츠 기증은 LINC+사업 비즈니스모델 크레센트(스타일리스트과)를 통해 진행됐으며, 티셔츠 제작에는 비즈니스모델교육(비정규교과)을 담당하는 스타일리스트과 김정우 교수와 창업동아리 크레센트, 더라스트 학생들이 참여했다.

용인송담대학교 최성식 총장은 "LINC+사업의 BIZ 모델을 지역사회와 연계함으로써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돼 기쁘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기여와 협력을 통해 함께 상생 발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송담대학교 LINC+사업단은 기업신속대응센터를 주축으로 산업 수요 맞춤형 우수인력을 양성하고 핵심 비즈니스모델을 통해 지역산업과 공생 발전하는 선도적 ‘BIZ CAMPUS’를 구축해 발전해나가고 있다.

또한 원스톱 기업지원서비스를 통해 대학 내·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기업의 애로기술 지원과 지역사회·기업과의 연결고리로 핵심 비즈니스모델의 기초를 다지고 지역사회·기업과 대학 간 상생 협력을 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