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안양 비산 한신더휴’ 내달 분양 예정
상태바
한신공영, ‘안양 비산 한신더휴’ 내달 분양 예정
  • 이재빈 기자
  • 승인 2020.07.1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3층~지상 25층, 아파트 2개 동, 총 230가구 규모
교육·교통·생활환경 등 3박자 고루 갖춰 문의 이어져
‘안양 비산 한신더휴’ 투시도. 사진=한신공영 제공

[매일일보 이재빈 기자] 한신공영은 15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54-5번지 일원에서 ‘안양 비산 한신더휴’ 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아파트 2개 동, 총 23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48㎡ 92가구 △62㎡A 46가구 △62㎡B 46가구 △71㎡ 46가구 등이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1~3인 가구의 니즈를 반영한 결과다.

‘안양 비산 한신더휴’는 인근에 학교가 다수 위치한 학세권이다. 도보 10분 거리 내에 샘모루초등학교와 안양중앙초등학교가 위치한다. 이밖에도 희성초·비산초·덕천초·안양동초를 비롯, 안양부흥중·암곡중·비산중·부흥고·양명고·양명여고·경기게임마스터고 등 다수의 학교가 가깝다. 대림대·안양대 안양캠퍼스·연성대 등도 인근거리에 있다.

편리한 생활여건도 강점이다. 도보 약 3분 거리에 이마트가 위치해 있고 비산지구대·행정복지센터 등이 가깝다. 또한 안양 대표 상권인 안양 1번가를 도보로 이동할 수 있으며 엔터식스·2001아울렛·일번가 지하쇼핑몰 등 쇼핑시설 이용도 쉽다.

교통망도 갖췄다. 수도권 1호선 안양역과 4호선 범계역이 가까워 가산디지털단지역·서울역·종로역·정부과천청사역 등을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향후 월곶~판교를 잇는 복선전철이 개통될 예정이며 수도권 1호선 안양 행정타운역 신설에 대한 사전 타당성 조사가 진행 중이다.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 약 5만6000㎡ 부지에 공공용지와 복합개발용지로 구성되는 안양 행정업무복합타운이 조성 중이다. 공공용지에는 복합체육센터·노인종합보건복지관·만안구청사 등이 들어서며 복합개발용지는 첨단지식산업 클러스터로 조성될 계획이다. 개발 완료 시 1만명에 달하는 고용 유발효과가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수도권에 정부의 전방위적인 부동산 규제책이 적용되고 있는 가운데 실거주 여건이 뛰어난 이른바 ‘똘똘한 한 채’로 수요 쏠림 현상이 심화되고 있다”며 “특히 ‘안양 비산 한신더휴’는 1군 건설사 브랜드가 적용된 단지인데다 교육·교통·생활 등 각종 주거 인프라가 우수해 벌써부터 수요자들로부터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안양 비산 한신더휴’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에 마련된다.

한편 올해 설립 70주년을 맞이한 한신공영은 분양시장에서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분양한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 767가구를 비롯해 하반기에도 대전 선화·울산 율동·안산 선부 등지에서 총 1900여 가구를 분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