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쿨 애니 웨어 바캉스 컬렉션 출시
상태바
블랙야크, 쿨 애니 웨어 바캉스 컬렉션 출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7.1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쿨 애니 웨어 바캉스 컬렉션 U바우S티셔츠. 사진= 블랙야크.
블랙야크 쿨 애니 웨어 바캉스 컬렉션 U바우S티셔츠. 사진= 블랙야크.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블랙야크가 쿨 애니 웨어 바캉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바캉스 컬렉션은 흡습속건과 냉감 등의 기능성 소재와 휴양지를 연상하게 하는 그래픽 디자인으로 여름 감성이 더해진 제품들로 구성됐다.

U바우S티셔츠는 에어 메쉬 소재의 반소매 폴로 티셔츠로 통기성과 신축성이 좋다. 옷깃 끝이 말리는 현상을 방지하는 요꼬에리 타입을 적용해 옷 맵시를 깔끔하게 유지해주며, 여름 휴양지 느낌을 더했다.

동일한 패턴을 적용한 ‘U바우S셔츠’는 기존 시어서커 보다 원사 사이의 공간이 넓은 시어서커 에어 도트를 적용해 체내 습기 방출과 공기 유입량을 증가시켜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M돌로미테셔츠는 시어서커 에어 도트 원단에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히말라야를 연상시키는 그래픽 패턴이 포인트 역할을 해 셔츠 하나만으로도 휴양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사람들이 밀집되는 공간을 피하는 동시에, 힐링, 치유, 활력 충전 등 자연과 함께 하는 웰니스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바캉스 컬렉션은 자연 속에서 조금 더 시원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여름에 필요한 기능성과 감성을 결합한 현명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