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국민가게 영상공모전 실시
상태바
다이소, 국민가게 영상공모전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7.1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다이소 제공
사진=다이소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아성다이소는 내달 16일까지 국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세부 주제로 60초 가량의 영상을 제작하고, 이메일을 통해 영상을 제출하면 참가된다. 세부 주제는 △국민의 생활을 생각합니다 △당신을 위한 천원의 가치 △다양하고 이로운 소비생활 등이다. 

다이소는 내달 21일 내부심사를 거친 영상공모전 예선 결과(20개팀)을 발표한다. 본선 심사는 8월 21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된다. 본선심사 기준은 다이소 공식 유튜브 채널 선호도 조사(게시물의 좋아요+영상 조회 수)와 내부심사를 통해 이뤄진다. 

오는 9월 11일에 최종 당선작 15개팀을 발표하며, 대상(1팀), 최우수상(1팀), 우수상(3팀)을 선정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국민가게 다이소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영상공모전을 기획했다”며 “다이소에 대한 애정과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다이소는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과 함께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참가 방법은 본인의 SNS 계정에 영상공모전 내용을 공유하는 등 소문을 내면 된다. 소문내기 이벤트 결과는 이달 31일에 발표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등 경품을 준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