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보에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과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삼광글라스 ‘보에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과 SNS 이벤트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7.15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삼광글라스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과 헙업해 ‘보에나 드 모네 컵 460’을 제공하는 공식 SNS 채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보에나의 ‘특별한 날을 빛내줄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이미지가 앤티크하고 고풍스러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과 부합해 진행된다. 여름을 맞아 호캉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줄 ‘보에나 드 모네 컵 460’ 2개를 제공해 패키지 퀄리티와 만족도를 높이고,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보에나 드 모네 컵이 제공되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딜리셔스 서머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객실 1박과 함께 ‘보에나 드 모네 컵 460’ 2개 및 호텔 내 카페 빙수, 마스크팩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보에나 드 모네 컵 460’은 여름철 아이스커피, 에이드, 주스와 스무디 등을 즐기기 좋은 넉넉한 460ml 용량의 견고한 유리컵으로 홈카페, 디저트, 브런치 등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다. ‘클로드 모네’의 걸작 ‘수련’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조명에 반응해 독특한 빛의 색상을 극대화해 나타내는 입체적인 플리츠 디자인으로 특별한 분위기에 맞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삼광글라스만의 템퍼맥스 공법과 업그레이드된 퀄리티 프로세스를 추가 적용해 품질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특히 국내 생산 유리 테이블웨어 최초로 파손된 제품을 2년 동안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무상 파손보증제도를 시행한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보에나 인스타그램, 글라스락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각 채널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장은 “보에나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품격 있는 서비스를 추구하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과 잘 맞아 이번 서머 패키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소중한 이들과 함께 즐거운 체험과 오랫동안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는데 보에나가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