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7월 중 ‘원주혁신도시 제일풍경채 센텀포레’ 분양
상태바
제일건설, 7월 중 ‘원주혁신도시 제일풍경채 센텀포레’ 분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07.1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규제지역…추첨제 100%에 전매제한 기간 1년
‘원주혁신도시 제일풍경채 센텀포레’ 조감도. 사진=제일건설 제공
‘원주혁신도시 제일풍경채 센텀포레’ 조감도. 사진=제일건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제일건설이 이달 강원도 원주시 원주혁신도시 C4블록에 공급하는 ‘원주혁신도시 제일풍경채 센텀포레’를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5층, 21개동, 전용면적 91~125㎡, 1215가구 규모다.

원주혁신도시에는 한국광물자원공사, 대한석탄공사, 한국관광공사, 국립공원관리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도로교통공단 등 13개 공공기관이 대다수 이전을 완료했다. 이에 따라 ‘원주혁신도시 제일풍경채 센텀포레’는 직주근접 프리미엄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쾌속 교통망도 갖춰져 있다. 단지에서 버스정류장이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사통팔달 교통망으로 원주 도심권과 시외로의 진출입이 쉽다. 여주~서원주 경강선 연장(예정), 서원주~제천 중앙선복선전철(예정) 등 교통호재도 존재한다.

아울러 ‘원주혁신도시 제일풍경채 센텀포레’가 위치한 원주혁신도시는 비규제지역이다.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고 100% 추첨제로 이뤄진다. 전매제한 기간도 불과 1년이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비규제지역에 위치한 데다 원주혁신도시 내 마지막 아파트로 관심이 뜨겁다”며 “원주혁신도시 내 최대규모 단지에 희소성 높은 중대형으로 구성되는 등 상품적인 장점도 더해지다 보니 수요자들의 문의도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원주혁신도시 제일풍경채 센텀포레’ 견본주택은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1486-1번지에 들어선다. 입주는 2023년 2월 예정이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