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2차례 연기된 '음악역1939' 18일 ‘카카오TV’로 온라인 공연
상태바
가평군, 2차례 연기된 '음악역1939' 18일 ‘카카오TV’로 온라인 공연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0.07.1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스타K 출신의 김필과 샘김, 비긴어게인 시즌3에 출연 인기몰이 중인 적재 등 출연
최신 에어팟, 스타벅스 텀블러, 아티스트 사인CD 등 700개가 넘는 푸짐한 경품 제공
본 공연은 19시부터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
[매일일보 김동환 기자] 가평군은 오는 18일 음악역1939 “가평 Saturday 라이브 온라인 공연”(G-SL On-Line)이 음악역1939 스튜디오(S-Station)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본 공연은 19시부터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슈퍼스타K 출신의 김필과 샘김, 비긴어게인 시즌3에 출연한 뒤 인기몰이 중인 적재 등이 출연한다. 최신 에어팟, 스타벅스 텀블러, 아티스트 사인CD 등 700개가 넘는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생동감 넘치는 스튜디오 라이브 공연과 함께 실시간 채팅을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라이브 공연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공연의 기획과 총감독 역할을 맡고 있는 가평군청의 강필수 전문위원은 “오프라인 공연으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부득이하게 온라인 공연으로 전환하여 진행되는 점은 무척 아쉽다”고 밝혔다.

강 전문위원은 “이미 2차례나 연기된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주신 많은 팬분들께 멋진 공연으로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번 공연은 가평군이 주최/주관하며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의 주관사인 (사)문화현상과 온라인 아기용품 쇼핑몰 알베베, 문화포털 코아트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한편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에서 ‘음악역1939’를 검색, 친구추가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