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그룹 '더 맨 블랙' , 24일 '에버그린' 발매 …1년 8개월 만 컴백
상태바
배우그룹 '더 맨 블랙' , 24일 '에버그린' 발매 …1년 8개월 만 컴백
  • 강미화 PD
  • 승인 2020.07.1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청춘들에게 전하는 사랑에 대한 공감의 메시지
두 번째 컬러시리즈 앨범… 더 맨 블랙 고유의 컬러 담은 4개의 트랙으로 구성
싱어송라이터 러니(RUNY) 전 곡 프로듀싱
그룹 더 맨 블랙 'EverGreen' 단체 이미지. 사진 제공=스타디움.
그룹 더 맨 블랙 'EverGreen' 단체 이미지. 사진 제공=스타디움.

배우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이 오는 24일 두 번째 미니 앨범으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 'THE MAN BLK 2nd Mini Album 'EverGreen''(더 맨 블랙 세컨드 미니 앨범 '에버그린')은 2018년 배우와 가수로서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선보인 이후 1년 8개월 만에 내놓는 '더 맨 블랙'의 두 번째 공식 앨범이다.

소속사 스타디움은 최근 SNS를 통해 누구인지,어디인지 알 수 없는 스포 사진들을 올려 팬들로 하여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부풀게 했다. 이어서 오늘(14일)은 'EverGreen' 이 쓰여진 청량한 단체이미지를 공개해 점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앨범제목 'EverGreen'은 '늘 푸른, 상록수, 변치 않는'등의 의미로, 찬란하지만 또한 흔들리기도 하는 오늘의 청춘들에게 더 맨 블랙이 전하는 사랑에 대한 공감의 메시지를 담았다. 첫 번째 'Various Colors'(베리어스 컬러)에 이은 두 번째 컬러시리즈 앨범이라는 연관성도 있어 향후 앨범들에 대한 기대감마저 들게 한다. 

사진 제공=스타디움.
사진 제공=스타디움.

모든 색을 섞으면 결국 블랙(BLACK)이 되듯, 더 맨 블랙 고유의 컬러를 담은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될 이번 미니앨범은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내 ID는 강남미인' 등 수많은 곡의 작곡작사와 가창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러니(RUNY)가 전 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한편 더 맨 블랙은 이번 앨범에서 몽환적이고 중독성 있는 리듬과 아름다운 선율, 동화 같은 가사를 풍부한 감성과 진솔하고 솔직한 보이스로 전달함으로써 배우돌 '더 맨 블랙' 만의 감성을 완성시켰다.

최근 7명으로 팀 재 정비를 마친 더 맨 블랙은 앞으로 음악활동을 함에 있어 각 멤버들의 자유로운 참여를 독려하고 다양성을 존중해 가변적인 멤버구성으로 융통성 있게 팀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하여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은 멤버 5명(고우진, 윤준원, 정진환, 천승호, 최찬이)이 유닛으로 참여했다.

앨범 발매와 함께 더욱 활발해질 '더 맨 블랙'의 하반기 연예 활동을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