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코로나19 극복 위한 ‘#힘내요, 함께’ 캠페인
상태바
한국공항공사, 코로나19 극복 위한 ‘#힘내요, 함께’ 캠페인
  • 최은서 기자
  • 승인 2020.07.14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부터 두달간 김포·김해·제주공항 중심으로 진행
‘힘내요, 함께’ 캠페인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한국공항공사
‘힘내요, 함께’ 캠페인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한국공항공사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한국공항공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13일부터 두달간 김포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에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응원과 격려 메시지를 전달하는 ‘힘내요, 함께’ 캠페인을 펼친다.

‘힘내요, 함께’ 캠페인은 그동안 코로나19 상황의 최일선 현장에서 애쓰는 의료진과 국민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것으로, 이용객이 가장 많은 김포·김해·제주공항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한국공항공사는 각 공항에 마련된 포토존 방문 고객에게 기내반입이 가능한 손청결제, 손소독티슈 등을 제공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태그와 함께 사진을 인증하면 경품을 증정한다. 포토존에서는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 유지 등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개인위생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도록 안내한다.

이번 캠페인은 정부의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이 ‘#국민 덕분에’로 확장됨에 따라 방역 최전선인 공항에서도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하고자 마련됐다.

손창완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한 의료진과 국민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고객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공항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청정공항을 구현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