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진 출신 세영, 오늘(13일) 새 싱글 '멍' 발매
상태바
크로스진 출신 세영, 오늘(13일) 새 싱글 '멍' 발매
  • 강미화 PD
  • 승인 2020.07.1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세영 싱글 앨범 '멍' 커버 이미지. 사진 제공 = 아뮤즈 엔터테인먼트.
가수 세영 싱글 앨범 '멍' 커버 이미지. 사진 제공 = 아뮤즈 엔터테인먼트.

크로스진(CROSS GENE) 출신 세영의 두 번째 싱글 '멍'이 오늘(13일) 정오 국내외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세영은 지난해 1월 '2019 크로스진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를 통해 발매한 'Winter Rain'(윈터 레인)으로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진행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남다른 역량을 자랑했다.

이번 솔로 앨범 또한 직접 작업에 참여하며 수준급 프로듀싱 능력은 물론, 그만의 깊은 감성을 오롯이 담아내 완성도를 높였다.

신곡 '멍'은 R&B SOUL(알앤비 소울) 장르의 곡으로 아무런 생각 없이 멍하니 있다가 다시 본연의 삶으로 돌아가 똑같은 일상을 반복해야만 하는, 그래서 마음속에 또 다른 '멍'이 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밤공기가 흐르는 듯한 멜로디 라인과 하이톤의 덤덤하고 나른한 보이스톤이 어우러져 마치 한 여름밤의 루프탑 라운지를 연상시키는 이 곡은 특히 전, 후반부를 장식하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저절로 눈을 감게 만든다.

2013년 크로스진 일본 싱글 'Shooting Star'(슈팅 스타) 활동 때 새 멤버로 합류하며 이름을 알린 세영. 이후 드라마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얻어냄과 동시에 드라마 '마녀의 성' OST에 참여해 수준급 보컬 실력을 자랑하며 연예계 다방면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세영의 새 싱글 '멍'은 7월 13일 정오 국내외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