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 800ml 대용량 출시
상태바
코카콜라사,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 800ml 대용량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7.13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 800ml. 사진=코카콜라사 제공.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 800ml. 사진=코카콜라사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코카콜라사는 RTD(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에서 지난해 470ml의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과 까페라떼 2종을 출시한 데 이어 최근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 800ml 대용량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대용량 RTD 커피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더욱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다. 대용량 RTD 커피는 장기화된 코로나19 정국에서 외출 시간을 줄이고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 머무는 시간이 평소보다 늘어나면서 합리적 가격에 많은 양의 커피를 여러 차례에 걸쳐 나눠 마실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조지아 크래프트’는 뜨겁게 내린 커피인 핫브루에 콜드브루를 결합한 듀얼브루 커피다. 핫브루의 풍부한 첫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높은 수준의 커피를 추구하면서도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가 커지는 점에 주목해 용량을 늘린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는데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편의점 채널에서 기대 이상으로 반응이 좋아 고무적”이라면서 “핫브루의 풍부함, 콜드브루의 깔끔함이 담긴 듀얼브루의 맛과 가성비, 편리함 등의 장점이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