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15일 CJ 쇼크라이브 방송
상태바
천재교육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15일 CJ 쇼크라이브 방송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7.1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천재교육이 오는 15일 오전 10시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채널 ‘CJ 쇼크라이브’에서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는 △수학 23종 △한글 24종 △영어 33종 △명화 17종 △세이펜 1종 △세이책상 1종 △세이벽그림 3종을 포함해 총 102종으로 구성된 영유아 전집이다. 같은 주제를 수학, 한글, 영어, 명화로 자연스럽게 반복되는 연계 학습을 제공하며, 그림책과 놀이책, 세이펜으로 구성된 패키지가 아이들의 오감 발달 및 발달 단계에 따른 체계적인 교육을 돕는다.

이번 방송에서는 더위와 코로나로 지친 엄마와 아이 모두를 위한 상품을 마련했다. 또한, 15일과 16일 이틀 동안 CJ몰에서 행사카드로 제품 구매할 경우, 7%의 제품 할인과 CJ적립금 13%(최대 5만원)을 함께 지급한다.

이진한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팀장은 "더위와 코로나 이중고로 고생하는 엄마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아이와 엄마 모두를 위한 혜택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로, 안전하고 편안한 집에서도 즐거운 바캉스 시즌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재교육의 공식 블로그 ‘천재이야기’에서는 ‘방송일정 알리미 서비스 신청’ 이벤트와 ‘퀴즈 풀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