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친구데이 맞아 ‘프랜드위크’ 실시
상태바
바디프랜드, 친구데이 맞아 ‘프랜드위크’ 실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7.0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15일까지 1주일동안 진행…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
바디프랜드가 친구데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프랜드위크’를 실시한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바디프랜드는 친구데이(매년 7월 9일)를 포함한 1주일을 ‘프랜드위크’로 지정하고 바디프랜드 대표 안마의자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연례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브랜드명 ‘프랜드(친구)’가 연상되는 7월 9일을 기점으로 연중 단 한 주간만 대표 안마의자 몇 개 모델을 선정해 7.9% 프랜드 디스카운트를 제공한다.

2020년 ‘프랜드위크’는 오는 15일까지다. 대상 모델은 △렉스엘 2020 △팰리스2 △셀레네2 △벤타스 4가지다. 행사 기간 중 해당 모델을 7.9%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렌탈 시에는 약정기간(39개월~59개월)에 따라 최대 5개월 납입 횟수를 면제해준다.

프랜드위크 기간 중 서프라이즈 이벤트 ‘프랜드타임’도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바디프랜드 채널 등에서 깜짝 공지될 예정으로 7.9% 할인에 더해 7.9% 포인트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프랜드위크가 매년 바디프랜드 고객이 기다리는 빅 이벤트로 자리잡을 수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용 부담 때문에 바디프랜드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이라면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