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LG Z:IN 스퀘어’ 리뉴얼 통해 B2C 역량 강화
상태바
LG하우시스,‘LG Z:IN 스퀘어’ 리뉴얼 통해 B2C 역량 강화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07.0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Z:IN 스퀘어’를 방문한 고객들이 주방 공간에 어울리는 인조대리석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LG하우시스 제공
‘LG Z:IN 스퀘어’를 방문한 고객들이 주방 공간에 어울리는 인조대리석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LG하우시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LG하우시스는 9일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LG하우시스의 플래그십 전시장 ‘LG Z:IN 스퀘어’(LG지인 스퀘어’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B2C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지난 2014년 문을 연 ‘LG지인 스퀘어’는 연면적 1690㎡ 규모의 대형 전시장이다. 오픈 이후 제품 상담부터 디자인 제안, 시공업체 연결까지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LG지인 스퀘어’는 1층 라이프스타일 존, 2층 자재 라이브러리, 3층 쇼룸 겸 고객체험 공간 등 총 3가지 컨셉의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1층 라이프스타일 존은 거실, 주방, 아이방, 욕실 등의 전통적인 공간뿐만 아니라 최근 주목받고 있는 홈오피스, 홈카페, 반려동물 공간으로 꾸며졌다.

2차 자재 라이브러리는 디지털 카탈로그, 동영상, 시뮬레이션 기기 등을 활용해 직원 상담 없이도 고객 스스로 창호·바닥재·벽지·인조대리석 등 다양한 제품 정보와 시공사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언택트(비대면) 체험이 가능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3층은 프리미엄 주방과 욕실 제품 쇼룸 공간인 동시에 각종 세미나, 쿠킹 클래스 등이 진행되는 소통 공간으로 꾸며져 향후 다양한 고객체험 활동이 진행되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김희선 LG하우시스 한국영업 마케팅담당 상무는 “새 단장한 LG지인 스퀘어는 고객 라이프스타일 중심의 공간 구성은 물론 언택트 체험 제공과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LG지인 스퀘어를 서울 및 경기권 지역 고객이 인테리어 공사 전 반드시 방문해 봐야 할 대표 인테리어 전시장으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