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여름시즌 맞이해 가전제품 등 캐시백 이벤트
상태바
BC카드, 여름시즌 맞이해 가전제품 등 캐시백 이벤트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7.0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C카드 제공
사진=BC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BC카드는 여름시즌을 맞이해 가전제품 구입과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 중 혼수가전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 BC카드(개인 신용·체크카드 해당)로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500만원이상 결제 시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금액대별 최대 10만원 캐시백도 해준다. 전자랜드 매장에서는 27일까지 여름 인기가전 상품 구입시 최대 30만원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는 26일까지 최소 5만원부터 최대 500만원이상 결제 시 최대 10% 청구 할인을 해준다. 구매 전 상품 왼쪽에 있는 ‘BC카드 할인태그’가 붙어 있는 상품만 해당되므로 확인은 필수다. 휴가 시즌을 맞이해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대상으로 ‘리조트 숙박패키지’도 마련했다. 다음달 말까지 오크밸리,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휘닉스파크 이용 고객 대상으로 객실 1박, 조식 뷔페, 수영장, 케이블카 이용권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준다.

또 에버랜드와 서울랜드에서 각각, ‘입장권 1+1 행사’, ‘Q-Pass 패키지’, 종일권과 야간권을 1만원에 즐기는 ‘만원의 행복’도 8월말까지 실시한다. 이 밖에 중복과 말복을 맞이해 약 4000명을 추첨해 치킨쿠폰도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페이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