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출시
상태바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7.0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가관리‧방문서비스 동시 이용 가능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사진=코웨이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코웨이는 자가관리와 전문적인 방문 관리서비스를 병행해 위생을 더욱 강화시키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효율성을 크게 높인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CHP‧CP-6201N)’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는 맞벌이 가구, 1인 가구 등 고객 상황에 따른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평소에는 고객 스스로가 정수기 위생을 관리하면서 일년에 두 번은 전문적인 방문 관리서비스를 통해 위생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는 고객 스스로 관리하기 편리하도록 물이 나오는 코크를 쉽게 분리할 수 있게 했다. 서비스 전문가 코디가 6개월 마다 필터 교체는 물론 살균수로 제품 내외부를 깨끗하게 케어 해주는 등의 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제품은 미니멀한 사이즈의 정수기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가로 사이즈가 A4보다 슬림한 18cm로 설계됐다. 도브 화이트 컬러에 고급스러운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나노직수 정수기는 슬림한 사이즈임에도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이 제품은 배관 녹 및 모래 등 큰 입자와 철, 수은, 납 등 입자성 중금속은 물론 세균성 물질,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 미생물을 제거한다.

모노는 코웨이만의 혁신 기술을 적용해 성능을 업그레이드 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혁신적인 전자 냉각 기술을 적용해 냉수를 최대 9잔까지 추출한다. 콤프레셔를 사용하지 않아 진동을 최소화했다. 소음도 도서관 평균 소음 정도인 30dB로 최소화시켰다.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CHP-6201N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코웨이 홈페이지 및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코웨이는 다양한 고객 니즈와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전방위적인 정수기 라인업을 구축해 고객 만족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고객 분석으로 개개인의 니즈와 심미적인 가치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가치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