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 사전등록 실시
상태바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 사전등록 실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0.07.0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등록 참여하면 고등급 장비 혹은 강화권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의 확장팩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의 확장팩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의 확장팩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이달 중 업데이트될 확장팩은 '리니지2 레볼루션' 서비스 3년7개월 만에 처음 도입하는 콘텐츠로, 확장팩 만의 세계관과 캐릭터, 레이드, 던전 등이 존재해, ‘리니지2 레볼루션’ 게임성의 확장을 가져올 예정이다.

게임개발을 총괄하는 박태욱 넷마블네오 PD는 “확장팩 캐릭터의 성장은 기존 캐릭터의 성장으로 이어져, 플레이의 목적과 재미를 더했다”며 “확장팩은 방치형 플레이를 기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하루 30분 정도의 짧은 시간만으로도 대부분의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확장팩을 소개하는 특별 페이지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3각성 일반특성 UR장비 선택상자(5개)’ 또는 ‘40강 강화주문서 선택상자’를 받는다.

확장팩과 함께 신서버 ‘안타라스’가 오픈될 예정이다. 신 서버에서는 캐릭터 생성만 해도 320레벨, 300만 이상 전투력이 기본으로 주어진다. 또한, 415레벨까지 빠른 속도로 성장시킬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며, 인기 아이템 ‘장비 강화권’ 1000개를 제공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