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화훼농가 상생 기여 감사패 수여
상태바
유유제약, 화훼농가 상생 기여 감사패 수여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7.0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병의원 및 약국 의·약사들에게 꽃다발 판촉물 제공
(왼쪽부터) 천경석 유유제약 상무와 오정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이사가 감사패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유제약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유유제약은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한 정부의 화훼 소비촉진 정책에 동참해 화훼농가와 상생하고 꽃 소비문화 정착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고 9일 밝혔다.

유유제약은 코로나19로 인해 졸업식·입학식 등 꽃 소비 성수기를 놓친 화훼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에 착안해 화훼농가 돕기와 제약영업을 결합한 ‘봄봄봄’ 캠페인을 진행했다. 유유제약은 지난 4월 피치장미, 카네이션, 스토크 등 총 1만1478 송이의 꽃을 화훼농가 및 소상공인을 통해 구매했다. 유유제약과 거래하는 전국 3826처 병의원 및 약국에게는 근무하는 의사와 약사들에게 꽃다발 판촉물을 제공했다.

천경석 유유제약 상무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외부 출입이 제한적일 수 밖에 없는 의료기관의 특성상 의료 종사자 여러분께 봄내음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감성영업의 한 방향으로 꽃다발을 제공하는 봄봄봄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화훼농가를 돕는 우수사례로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게 된 것에 대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유유제약은 앞으로도 사회현상과 발맞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