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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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건설 ‘푸르지오’,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
  • 최은서 기자
  • 승인 2020.07.09 0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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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변화·서비스로 주거 문화 발전 기여한 성과 인정
“지속적 변화·혁신으로 앞으로도 주택 시장 선도할 것”
백정완 대우건설 주택건축사업본부장(왼쪽)이 ‘2020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백정완 대우건설 주택건축사업본부장(왼쪽)이 ‘2020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대우건설은 자사 브랜드 ‘푸르지오’가 지난 3일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0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는 대우건설이 2003년 ‘자연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한다’는 친환경 철학을 담은 브랜드 ‘푸르지오’를 론칭한 후, 끊임없는 혁신과 서비스 상품 발굴을 통해 고객 편의와 주거문화 발전에 기여한 성과를 높게 평가했다. 

대우건설은 지난해 대대적인 ‘푸르지오’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철학 ‘The Natural Nobility(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을 담은 상품과 디자인을 선보였다. 대우건설은 이번 수상으로 새롭게 리뉴얼한 푸르지오 브랜드의 성공적인 안착과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주택 명가(名家)’로서의 확고한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또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고객 각자의 본연의 라이프 스타일에 알맞은 차별화된 설계상품을 제공하는 ‘비 유니크’(Be Unique) △친환경 상품 및 서비스를 의미하는 ‘비 라이트’(Be Right) △입주자를 위한 배려와 공경의 맞춤형 서비스를 의미하는 ‘비 젠틀’(Be Gentle) △입주민들의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최소화 시키며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지원하는 스마트 솔루션을 뜻하는 ‘비 스마트’(Be Smart) 라는 4대 프리미엄 상품군도 함께 발표, 미래 주거문화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올해 3만4744가구의 주거상품을 시장에 공급하며 지난해에 이어 민간주택 공급 1위를 이어갈 전망”이라며 “푸르지오에 사는 입주민들의 삶 속에서 프리미엄이 일상이 될 수 있도록 변화와 혁신을 멈추지 않고 앞으로도 대한민국 주택 시장을 선도하는 대우건설이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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