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뉴이스트 렌, 뮤지컬 '제이미' 프레스콜 무대 'And You Don't Even Know It'
상태바
[영상M] 뉴이스트 렌, 뮤지컬 '제이미' 프레스콜 무대 'And You Don't Even Know It'
  • 강미화 PD
  • 승인 2020.07.0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이스트(NU’EST) 렌이 지난 8일 오후 열린 뮤지컬 '제이미' (원제: Everybody’ Talking About Jamie) 프레스콜에 참석해 공연 넘버 'And You Don't Even Know It' 하이라이트 장면을 시연했습니다.

이번 공연으로 첫 뮤지컬에 도전하는 렌은 오랜 그룹 활동을 통해 쌓은 내공을 토대로 '렌'만의 개성을 담아 순수하고 끼가 넘치는 매력적인 '제이미'를 완성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모습으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빛나는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 날 프레스콜에는 심설인 연출, 김문정 음악감독, 이현정 안무감독, 배우 조권, 신주협, MJ(아스트로), 렌, 최정원, 김선영, 윤희석, 최호중, 정영아, 김지민, 문은수 등이 참석했습니다.

한편, 뮤지컬 '제이미'는 드래그 퀸(Drag Queen)이 되고 싶은 17세 고등학생 제이미의 꿈과 도전, 그리고 가족의 사랑을 그려낸 작품입니다. 9월 11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