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본주택을 아트홀처럼…‘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 호평
상태바
견본주택을 아트홀처럼…‘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 호평
  • 이재빈 기자
  • 승인 2020.07.0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테리아와 샹들리에 등 마련한 견본주택 공개
호반써밋 시그니처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 내부에 마련된 카페테리아. 사진=호반건설 제공

[매일일보 이재빈 기자] 호반건설이 충청남도 당진시 수청2지구에 아파트를 공급하면서 아트홀같은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을 선보였다.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은 홀을 중심으로 사방을 트이게 구성했다. 중앙홀 위로는 샹들리에를 설치했다. 또 견본주택 내 카페테리아에서는 음료를 제공하고 방문객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카페테리아는 층고를 높인 오픈 스페이스로 구현했고 원색적인 색감의 가구와 아치형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또한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에서는 상품의 세부 이해를 돕기 위한 전시 구성도 준비했다. 견본주택 내에는 확장형 침실과 주방에 대한 별도의 전시부스가 각각 마련돼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을 찾은 한 방문객은 “당진에 10대 건설사인 호반건설 아파트가 들어온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인테리어가 마치 호텔 로비나 미술관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고 호평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이 고객들의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나아가 휴식을 줄 수 있는 공간도 됐으면 했다”며 “지역 핵심 입지에서 처음 선보이는 당사의 브랜드인 만큼 견본주택부터 상품, 서비스까지 모두 최상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견본주택에서는 출입 시 체온 측정, 손소독제 비치, 일방통행 관람 동선 적용,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한편 호반건설의 ‘호반써밋 시그니처’는 충청남도 당진시의 중심으로 꼽히는 당진시청 인근에 들어서며 당진시에 공급하는 첫 ‘호반써밋’ 브랜드 아파트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2개 동, 총 108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평형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 면적 84㎡ 단일면적으로만 구성됐다. 타입별 가구 수는 △84㎡A 847가구 △84㎡B 189가구 △84㎡C 48가구다. 분양일정은 오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청약, 16일 2순위 청약 순이다. 당첨자 발표는 22일이고 계약은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