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뉴노멀… 윤선생, 영업∙마케팅도 ‘언택트’
상태바
코로나19 뉴노멀… 윤선생, 영업∙마케팅도 ‘언택트’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7.08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기존 설명회, 특강 등 대면 방식의 활동에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윤성생은 변화하는 영업 환경에 맞춰 비대면을 통한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자사 학원 브랜드인 윤선생 IGSE아카데미와 윤선생영어숲의 학원 창업설명회의 경우, 기존에는 매월 본사 및 각 지역에서 집체 방식으로만 진행해왔지만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지난 5월부터 비대면 온라인 형식을 새롭게 도입했다. 학원사업 개설 희망자가 온라인으로 사업설명회를 신청하면, 신청자에 한해 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는 유튜브 라이브나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 전용 링크를 전송해 실시간으로 이뤄진다.

윤선생은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통해 코로나로 인한 교육계의 변화와 향후 교육 트렌드 방향을 제시하고, 윤선생 학습 프로그램과 온∙오프라인 융합이 가능한 윤선생 시스템의 강점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올해 하반기에 학원 가맹 계약을 한 경우 초기 전환 지원, 초도 물품 지원(150만원 상당), AI영어학습 풀 패키지(70만원 상당) 등 윤선생 창립 40주년 기념 특별 지원 혜택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본사 주관으로 진행되는 7월 학원 사업설명회 일정은 9일과 23일이다. 참가 신청은 윤스닷컴에서 할 수 있다.

이민규 윤선생 학원사업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대면 활동에 제약이 생긴 만큼, 윤선생도 이러한 환경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으며 학원사업 희망자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적절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학원사업 계약 후에도 줌을 활용해 신입원장교육, 월간회의 등 후속 지원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