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신규 캠페인 전개
상태바
SK매직, 신규 캠페인 전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7.0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다르게, 끊임없이 새로운 생활로’ 등 브랜드 철학 담아
SK매직 신규 캠페인 생각편.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 신규 캠페인 생각편. 사진=SK매직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SK매직은 신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 새로운 생활로’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은 고객의 관점에서 남다른 생각과 시선으로 고객의 더 나은 생활을 위해 끊임없이 생활의 문제를 해결하는 SK매직의 브랜드 철학과 정신을 담았다.

캠페인은 생각편과 태도편, 총 2편으로 구성됐다.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질문하고, 이를 통해 국내 최초 개발된 SK매직의 제품 탄생기를 그렸다. 

생각편에서는 △올인원 직수 정수기 △모션 공기청정기 △올인원 광파 오븐 등 남다른 생각으로 생활의 문제를 해결하는 SK매직의 브랜드 정신을 담았다. 태도편에서는 고객의 삶에 보탬이 되는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SK매직의 숨은 노력을 그렸다.

이소희 SK매직 광고담당은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높이고, 지속적으로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의 생활에 보탬이 되는 생활 솔루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