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신제품으로 여름철 성수기 공략
상태바
청호나이스, 신제품으로 여름철 성수기 공략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7.0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 KC인증 기준 국내 최다 48종 정수항목 인증
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과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과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청호나이스가 정수기 신제품을 통해 여름철 성수기를 공략하고 있다. 

8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정수기의 계절적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업체 간 경쟁도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 청호나이스는 정수항목 최다 제거 제품인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를 시장에 내놨다. 

최근 사용환경 및 기능 등에 따라 다양한 정수기가 출시되고 있지만, 정수기 본연의 사용 목적은 ‘물을 깨끗하게 하는 기구’다. 업체별로 정수항목 제거에 대한 광고‧마케팅 활동도 활발히 진행하는 상황이다. 

국내에서 출시되는 모든 정수기는 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 인증, KC마크가 부착됐다. KC마크는 먹는 물 관리법에 의거 정수기 품질검사를 거쳐 통과한 제품들에 부착되는 국가통합인증마크다.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는 일반정수성능 6개(유리잔류염소‧색도‧탁도‧클로로포름‧경도‧질산성질소) 항목과 보론(붕소)을 포함한 특수정수성능 42개 항목, 총 48개의 항목에 합격했다. 특히, 중금속류인 보론(붕소)은 국내 가정용 정수기 중에서는 유일하게 제거성능을 인정받아 더욱 의미가 있다.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는 7단계 정수 시스템을 갖췄다. RO 멤브레인 필터 후단에 적용된 퓨어(PURE) 필터는 멤브레인을 통과할 수도 있는 미세한 중금속과 유해한 이온물질을 한번 더 제거한다. UV 살균 기능을 더해 취수 시 필터를 통과한 정수를 한 번 더 살균한다. 

정수 탱크, 취수구 등 물이 닿는 중요부품에 환경호르몬(비스페놀-A)과 중금속 19종(유럽완구 안전기준)에 대한 안전성 검증이 완료된 안전한 재질을 사용했다. 사용자가 설정한 시간대에 저수조를 비우고 매일 신선한 물로 채우는 자동세척시스템(ACS)으로, 고여있는 물이 아닌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의 정수시스템은 KC인증 외에도, 국내 정수기 성능검사기관인 한국수도연구원을 통해 142개 유해물질 제거 성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한편 해당 정수 시스템은 아기전용 정수기 '베이비스워터'에도 동일하게 적용됐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