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잠실야구장 등 5개 구장 26개 매장 운영권 획득 
상태바
bhc치킨, 잠실야구장 등 5개 구장 26개 매장 운영권 획득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7.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서울 고척스카이돔, 인천 SK행복드림구장, 수원 KT위즈파크,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 추가 입점
프로야구 10개 구단 중 6개 구단 야구팬, 현장에서 bhc치킨 만날 수 있어
bhc치킨 수원 KT위즈파크점 매장 이미지.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 수원 KT위즈파크점 매장 이미지. 사진=bhc치킨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프로야구 직접 관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bhc치킨이 야구장 매장 입점 확대를 통한 야구팬 입맛 잡기에 나서고 있다.

bhc치킨은 올해 야구장 4곳에 추가로 입점해 기존 서울 잠실야구장을 포함 총 26개 매장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추가로 입점한 야구장은 서울 고척스카이돔과 인천 SK행복드림구장, 수원 KT위즈파크, 기아 챔피언스필드다. 지난해에 비해 19개 매장이 늘어났다.

이번 추가 입점을 계기로 국내 프로야구 10개 구단 중 절반이 넘는 6개 구단 야구팬들이 bhc치킨을 현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bhc치킨은 지난해 프로야구의 메카인 서울 잠실야구장에 집중해 매장을 운영을 해왔지만 다른 지역에서도 bhc치킨에 대한 요구가 많아 타 구장 입점을 추진해 왔다. bhc치킨은 앞으로 야구장 입점을 더욱 확대해 모든 프로야구 팬들에게 bhc치킨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최근 방역 당국은 프로 스포츠 관중 입장과 관련해 입장 허용 시기와 단계를 조율 중이라고 밝혀 정확한 일정은 좀 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이나 많은 야구팬들은 야구장을 직접 찾아 관람할 수 있는 일정이 하루빨리 결정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bhc치킨은 향후 야구장을 찾게 될 팬들의 직접 관람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고자 매장 현장에서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것은 물론 더욱 맛있고 깨끗한 치킨을 제공하기 위해 교육과 관리에 더욱 만전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프로야구는 국내 프로 스포츠 중 가장 인기 있는 종목으로 열띤 응원 소리가 야구장에 가득 찰 수 있도록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안정화되기를 기대한다”며 “당분간은 예전과 달리 응원 환경이 많이 달라지겠지만 최고 응원 메뉴인 치킨과 함께 올해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ag
#bh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