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미니 4집 'FACE YOU'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 경신
상태바
베리베리, 미니 4집 'FACE YOU'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 경신
  • 강미화 PD
  • 승인 2020.07.0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터 차트 기준 초동 판매량 총 1만 8천여 장
6개 국가 아이튠즈 앨범 TOP10 진입
베리베리 미니 4집 'FACE YOU' 오피셜 포토. 사진제공=젤리피쉬.
베리베리 미니 4집 'FACE YOU' 오피셜 포토. 사진제공=젤리피쉬.

베리베리(VERIVERY)가 네 번째 미니앨범 'FACE YOU'로 초동 자체 신기록을 경신했다.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는 지난 1일 네 번째 미니앨범 'FACE YOU'(페이스 유)를 발표, 타이틀곡 'Thunder'(썬더)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베리베리의 네 번째 미니앨범 'FACE YOU'는 발매 일주일 간 총 1만 8천여 장의 판매고를 기록, 데뷔 후 초동 자체 최고 신기록을 세우며 가파른 성장세를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베리베리의 이번 앨범 'FACE YOU'는 해외 차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선전하고 있다. 앨범 발매 직후 스웨덴, 오스트리아, 홍콩, 태국 등 총 6개 국가 아이튠즈 앨범 TOP10에 진입하며 글로벌 팬들에게도 입지를 넓히고 있다.

이처럼 베리베리는 성실하게 다져온 성장세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끊임없는 컴백 러시가 이어지는 가요계에서 자체 신기록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베리베리의 네 번째 미니 앨범 'FACE YOU'는 '너와 나의 연결, 연결을 통한 치유'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고 있으며 타이틀곡 'Thunder'는 불현듯 밀려오는 불안에 주저할 때 너와 내가 만나 용기 있게 맞서고 결국 우리가 되어 극복하는 과정을 표현한 곡이다.

컴백 첫 주 '베리베리표 칼군무'로 화제를 모은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Thunder'로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