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슬기, 데뷔 동시에 글로벌 차트 석권
상태바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데뷔 동시에 글로벌 차트 석권
  • 강미화 PD
  • 승인 2020.07.0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레드벨벳 유닛 아이린&슬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레드벨벳 유닛 아이린&슬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첫 유닛인 아이린&슬기의 첫 미니앨범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오늘(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이하 아이린&슬기)가 지난 6일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가 캐나다,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등 45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 및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차트 뿐만 아니라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예스24 등 국내 각종 음반 차트에서도 1위를 석권했으며, 타이틀 곡 'Monster' 역시 공개 직후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벅스, 바이브, 모모플 등에서 1위(오전 9시 기준)를 기록했다.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에는 콘셉추얼한 가사와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몬스터'를 비롯해 다채로운 음악 색깔의 총 6곡이 수록됐다. 

'몬스터'는 '상대방의 꿈 속에 들어가 춤추고 놀며 빠져들게 하는 괴물'을 가사로 표현했으며 묵직한 베이스와 강렬한 덥스텝 사운드로 독특한 느낌을 준다.

한편, 아이린&슬기의 타이틀 곡 'Monster' 뮤직비디오는 7월 7일 낮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공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