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우공비 일일사회-과학 체험단’ 200명 모집
상태바
좋은책신사고, ‘우공비 일일사회-과학 체험단’ 200명 모집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7.0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좋은책신사고가 우공비 일일사회, 일일과학 체험단 200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체험단은 오는 15일까지 초등 3~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총 200명을 선발하며,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신청한 학년의 우공비 일일사회, 일일과학 2학기 중 한 권을 제공한다. 교재 체험 후 학습 후기를 개인 블로그나 SNS에 남기면 우수 작성자를 선발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는 초등 기초 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일일 학습서로, 초등학생들의 자기주도 학습 습관과 자신감을 길러준다. 현재 우공비 일일독해, 어휘, 사회, 과학이 출간됐다.

우공비 일일사회와 일일과학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교과서 개념을 이미지와 자료를 통해 재미있게 설명해 쉽게 이해를 돕는다. '보는개념 → 개념정리 → 문제확인'의 3단계로 개념을 확실하게 익힐 수 있다. 하루 4쪽의 부담 없는 분량으로 한 학기 개념을 예습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에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일일사회, 과학 2학기에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디자인한 공부습관표와 스티커가 수록돼 초등학생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매일 4쪽 공부 후 일차 별 스티커를 부착해 나만의 스타일로 공부 습관표를 재미있게 꾸밀 수 있고, 완성된 습관표를 개인 SNS에 올리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새로 출간된 우공비 일일사회, 일일과학 2학기 교재를 제일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라며 “하루 4쪽으로 공부 습관은 물론 해냈다는 성취감을 얻어 자신감을 기르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공비 일일사회, 일일과학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