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능력검정시험부터 내신까지 대비’ 푸르넷 에듀, 사회특강 공개
상태바
‘한국사능력검정시험부터 내신까지 대비’ 푸르넷 에듀, 사회특강 공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7.0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가 중학생들이 방학 동안 한국사능력검정시험부터 학교 내신까지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사회 특강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푸르넷 에듀는 중학생들이 학교 내신 대비는 물론 부족한 과목을 보충하고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과목별 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사회 특강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 4급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 방에 합격하기’, 개념을 정리해주는 ‘하루 안에 끝내는 한국사’, 복잡한 세계 역사를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는 ‘꽃보다 세계여행’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 방에 합격하기’ 강의는 주제별 핵심 개념 강의, 핵심 문제 풀이로 한국사의 흐름과 주제를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핵심 개념 강의는 주제별 키워드에 따라 역사 흐름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기출 유형 문제 풀이 강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실전 평가 유형을 연습할 수 있다. 강의는 총 36강으로 구성됐다. 푸르넷 에듀 홈페이지에서 교안을 다운로드 받아 수강하면 된다. 수강을 원하는 사람은 가까운 푸르넷 공부방에서 신청하면 된다.

푸르넷 에듀는 금성출판사의 중학생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플랫폼이다. 사회 특강을 비롯해 국어 심화 강좌, 수학 수준별 강좌, 영어 영역별 강좌, 과학 특강 등 5개 과목 특강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