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정상훈·이현이와 뒤집어 챌린지 영상 공개
상태바
이진혁, 정상훈·이현이와 뒤집어 챌린지 영상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7.0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진혁, 배우 정상훈, 모델 이현이의 뒤집어 챌린지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 =TOP MEDIA
가수 이진혁, 배우 정상훈, 모델 이현이의 뒤집어 챌린지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 =TOP MEDIA

가수 이진혁의 신곡 '난장판'(Bedlam) 뒤집어 챌린지에 '놓지마 정신줄' 가족들이 동참했다.

지난 6일 이진혁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배우 정상훈, 톱모델이자 방송인 이현이와 함께한 뒤집어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놓지마 정신줄'에서 엄마아빠와 아들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세 사람은 이진혁 '난장판' 노래에 맞춰 퍼포먼스 챌린지를 진행, 길쭉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포인트를 완벽히 살린 챌린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진혁은 지난 1일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신곡 '난장판' 노래에 맞춰 진행되는 #뒤집어챌린지를 공개, 화면을 180도 뒤집어 진행되는 퍼포먼스 챌린지부터 계란 프라이, 팝콘에 게임판까지 뒤집는 유쾌한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진혁의 신박한 챌린지에 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와 '미스터트롯' 김수찬도 합류, tvN '돈키호테'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조세호와 송진우가 SNS를 통해 뒤집어 챌린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진혁의 뒤집어 챌린지가 셀럽들의 참여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진혁은 지난달 30일 미니 앨범 'Splash!'(스플래시!)를 발매,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인생을 살아가자는 유쾌한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난장판'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