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온마음라운지’ 앱으로 생활 속 거리두기 앞장
상태바
포스코건설, ‘온마음라운지’ 앱으로 생활 속 거리두기 앞장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07.0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 ‘지제역 더샵 센트럴파크’ 시작으로 본격 적용
‘평택 `지제역 더샵 센트럴파크 2BL’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 모습.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평택 `지제역 더샵 센트럴파크 2BL’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 모습.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포스코건설이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두기가 일상이 된 가운데 자사 아파트에 입주예정인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모바일 앱으로 처리한다.

포스코건설은 고객 불편사항 해소 앱 ‘온마음라운지’를 통해 입주자 사전점검 예약, 입주 예약, 불편사항 신청과 처리현황조회 등 입주를 앞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그간 고객들은 사전점검 행사에서 확인한 불편사항을 수기로 작성한 후 제출을 위해 줄을 서야했다. 하지만 ‘온마음라운지’가 마련되면서 계약자정보와 동호수를 입력하고 불편사항을 사진과 함께 등록하면 향후 조치된 내용까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포스코건설은 지난달 ‘더샵 오산센트럴’에 ‘온마음라운지’ 앱을 시범 적용했다. 지난 4일부터 이틀간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를 가진 평택 ‘지제역 더샵 센트럴파크’를 시작으로 모든 입주예정 단지에서 적용할 계획이다.

입주자 사전점검을 마친 한 고객은 “행사에 참석하면서 코로나19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줄도 서지 않고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만족을 표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