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업계 최초 라이브 커머스 통해 호탕스 상품 판매
상태바
롯데호텔, 업계 최초 라이브 커머스 통해 호탕스 상품 판매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7.06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월드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호캉스 상품 판매에 나선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월드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호캉스 상품 판매에 나선다. 사진= 롯데호텔.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롯데호텔 월드가 업계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호캉스 상품 판매에 나선다. 롯데호텔 월드는 오는 13일 저녁 7시부터 50분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잼라이브’에서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잼라이브는 네이버 산하 스노우에서 운영 중인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상금을 내건 퀴즈쇼와 라이브 커머스를 결합해 ‘펀슈머’ 경향이 강한 MZ(밀레니얼+Z세대) 세대들을 불러 모으며 500여만명의 누적 가입자를 유치했다.

판매될 라이브 커머스 상품은 프렌즈 패키지와 패밀리 패키지로 나뉜다. 프렌즈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더불어 조식 2인 또는 어트랙션(롯데월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 스카이 중 택일) 티켓 2매 중 선택이 가능한 월드형과 디럭스룸 1박과 조식 2인 및 어트랙션 티켓 2매를 동시에 제공하는 호텔형으로 구성됐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에 적합한 패밀리 패키지는 상기 구성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룸으로 대체되며, 조식과 티켓은 각각 3인 구성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