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라인업 공개
상태바
오비맥주,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라인업 공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7.06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스 공식 SNS 행사 포스터 QR코드 통해 공연 시청 가능
힙합·K-팝 등 다양한 장르의 대표 아티스트 총출동
사진=오비맥주 제공.
사진=오비맥주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커넥트 2.0(이하 CBP)’의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CBP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뮤직 페스티벌로 2015년 8월 처음 시작했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면서 젊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택트’ 형식의 공연으로 개최된다. 

공연은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카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카스 공식 SNS 채널에 게시된 행사 포스터 내 QR코드로 접속한 후 만 19세 인증을 거친 소비자만 시청할 수 있다.

공연에는 최근 카스의 여름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K-팝 대표그룹 엑소(EXO)의 세훈&찬열을 비롯해 레드벨벳과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인 디제이 효가 참여한다. 또한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감성 짙은 R&B 음악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이하이 등 K팝 대표 아이돌들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힙합과 EDM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무대도 마련된다. 감각적인 EDM으로 전 세계 EDM팬들에게 이름을 알린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과 힙합 아티스트 루피, 나플라, 창모 그리고 사이먼 도미닉, 더 콰이엇, 팔로알토, 딥플로우 등 84년생 동갑내기 래퍼 4명이 포함된 ‘덜모임’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국내 최고의 맥주 브랜드인 카스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최고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카스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