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보에나’, 두 번째 브랜드 필름 온에어
상태바
삼광글라스 ‘보에나’, 두 번째 브랜드 필름 온에어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7.0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한 달, 전 품목 ‘썸머 특가전’ 실시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삼광글라스가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두 번째 브랜드 필름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고, 썸머 특가 기획전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지난달 공개한 보에나의 첫 브랜드 필름에 이어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영상물이다. 보에나의 첫 번째 라인업인 ‘보에나 드 모네’만의 쓰임새와 매력, 견고함을 보다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하고자 기획됐다.

영상에서는 시원한 배경 속에서 보에나와 함께 친구, 지인들 간 즐거운 썸머 홈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보에나 드 모네’의 견고함과 아름다움이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해 줄 것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공감도 높게 담아냈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브랜드 필름 온에어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영상 속 제품명 맞추기, 사용 후기 이벤트와 함께 썸머 홈파티를 위한 보에나 전 품목 ‘썸머 특가전’을 실시한다. 영상 속 특정 장면에 증장한 보에나 제품명을 맞추면 해당 제품을 3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또한, 보에나 드 모네를 구매한 뒤 사용 후기를 올리면 매월 5명을 선정해 글라스락 홈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연말까지 이어진다. 보에나 ‘썸머 특가전’에서는 이달 12일까지 썸머 홈파티에 유용한 보에나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23%의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장은 “우수한 기술력에 유리로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아름다움을 더해 탄생한 ‘보에나 드 모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상품 가치를 최적화된 콘텐츠로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이번 브랜드 필름 영상과 함께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 기획전을 통해 투명하고 시원한 글라스 테이블웨어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광글라스 ‘보에나’는 ‘빛나는 날을 더욱 빛나게 해줄,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을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라는 브랜드 콘셉트다. 삼광글라스의 53년간의 유리제조 기술력이 집약된 독보적인 제품력과 유리로 구현할 수 있는 최상의 가치를 담아 선보인 테이블웨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