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임직원 가족과 함께 ‘행복한 공간 만들기’ 활동 펼쳐
상태바
LG하우시스, 임직원 가족과 함께 ‘행복한 공간 만들기’ 활동 펼쳐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07.0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가평군 장락분교서 환경개선 활동 진행
‘행복한 공간 만들기’ 행사에 참여한 LG하우시스 임직원 자녀의 모습. 사진=LG하우시스 제공
‘행복한 공간 만들기’ 행사에 참여한 LG하우시스 임직원 자녀의 모습. 사진=LG하우시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LG하우시스는 지난 4일 경기 가평군에 위치한 장락분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인 ‘행복한 공간 만들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비영리국제단체 한국해비타트와 함께한 이번 행사에는 LG하우시스 임직원과 자녀 30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장락분교에 다니는 아이들이 사용할 사물함을 DIY로 제작하고 학교 외벽에 벽화를 그리는 등 환경개선 활동을 펼쳤다.

이에 앞서 LG하우시스는 지난 6월말 고단열 창호 및 친환경 바닥재 등 자재를 지원해 노후된 학교 도서관 시설 개보수 공사를 미리 완료했다. 장락분교 아이들뿐만 아니라 마을 주민들까지 보다 쾌적해진 도서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동주 LG하우시스 홍보·대외협력담당 상무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활동을 통해 지난 2009년부터 현재까지 25개소의 시설 개보수를 지원해 청소년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복한 공간 만들기’ 활동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참석자 전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야외 운동장에서 2m 이상 거리를 두고 실시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